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 #
  • #
#1 #2 #3
 
2022학년도 두드림학교 프로그램 강사 채용 공고
작성자
전양주
등록일
Apr 26, 2022
조회수
532
URL복사

2022학년도 두드림학교(기초 학습 및 교과 지도) 프로그램 강사 모집

 

감정초등학교 두드림학교에서는 1-4학년 3RS(읽기, 쓰기, 셈하기) 및 교과 내용에 관한 맞춤형 학습 지도를 해주실 선생님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 두드림학교(기초 학습 및 교과 지도) 프로그램 지도 강사 1명

2. 채용 기간 : 2022. 5. 11(수) ~ 2022. 12. 15(목) (매주 수·목요일, 총 25주)

* 채용 기간은 차후 교육과정 운영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3.담당 업무 :

1) 1-4학년 3RS(읽기, 쓰기, 셈하기) 및 교과 내용에 관한 맞춤형 지도 프로그램 수립 및 운영

2) 학생 지도 기록 및 담임 교사와의 상시 소통을 통한 기초 학습 부진 학생 향상도 점검 및 피드백

4. 근무 시간 : 연 96시간(주 2회 수·목요일, 하루에 2시간 지도 기준

5. 강사료 : 시급 35,000원

6. 지원 자격

1)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나 학생 지도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2) 초등학생 기초학력 지도 유경험자

3) 학교 교육활동에 대한 이해가 높은 직장 유경험자

* 채용시 교육관련 과목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우대

7. 제출 서류

1) 채용지원서 1부(붙임1)

2) 자기소개서 1부(붙임2)

3) 기초학력지도 프로그램 계획서(읽기, 쓰기, 셈하기) 1부(붙임3)

4)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1부(붙임4)

5) 최종학력 증명서 1부

6) 관련자격증 사본 1부(소지자에 한함)

8. 서류 접수 기간 및 장소

1) 접수 기간 : 2022. 4. 27(수) ~ 2022. 5. 2(월) 12:00시까지

2) 접수처 및 방법 : 감정초 2층 교무실, 인편 제출(팩스 제출 가능, 031-982-4236)

3) 전형: 서류 전형으로 합격자 개별 통보: 2022. 5. 3.(화)

9. 기타

1)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2)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3)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4) 연락 불능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은 본인의 귀책으로 함.

10. 문의 전화 : 교무실 (031)982-4234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이름 덧글 등록일
새글[0]/전체[1123]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1063 [공고]2022학년도 감정초등학교 학부모회 총회 결과 공고 이여진 Mar 18, 2022 665
1062 학부모 총회 성립에 대한 동의여부 및 총회 참석 희망 조사 이여진 Mar 17, 2022 641
1061 [공고] 2022학년도 졸업앨범 업체 선정 공고 박준용 Mar 14, 2022 653
1060 [공고]학교 방역활동 지원인력 채용 재공고(추가) 안복임 Mar 10, 2022 733
1059 2022학년도 감정초등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 공고 이여진 Mar 4, 2022 751
1058 2022학년도 감정초등학교 학부모회 총회(대면+비대면 병행총회) 개최 공고 이여진 Mar 4, 2022 710
1057 2022학년도 감정초등학교 학년별 교과용도서 목록 유소리 Feb 25, 2022 639
1056 2022학년도 입학식 운영 안내 관리자 Feb 25, 2022 636
1055 2022학년도 1학년(신입생) 반편성 결과 안내 관리자 Feb 25, 2022 647
1054 2022학년도 초등돌봄교실 단체프로그램 위탁강사 전래놀이 강사 모집 공고 김봉선 Feb 24, 2022 488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6명
  •  총 : 3,181,136명